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항 스마트공장구축 지원사업 참여 기업 공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항 스마트공장구축 지원사업 참여 기업 공모
    부산항만공사는 부산항 중소 협력기업의 제조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항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공모한다고 14일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해 중소기업 경쟁력을 높이고자 다양한 형태의 스마트공장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생산 공정, 물류·자재 관리 등에 정보통신기술(ICT)을 접목해 제조 혁신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다.

    지원대상은 부산과 경남지역 항만·해운·해양산업 관련 중소기업이다.

    기업별 개선 의지와 사업수행역량 등을 평가해 5개 사를 선정해 업체당 2천500만원 내외를 지원한다.

    공모 기간은 14일부터 27일까지다.

    참여 희망 기업은 부산항만공사 홈페이지(www.busanpa.com)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상생누리(www.winwinnuri.or.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항만공사 사회적 가치·혁신실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 담당자(☎051-999-8585, 8586)에게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땀 빼는 운동보다 좋아"…日여성 사로잡더니 역대급 '잭팟'

      국내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올해 일본에서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5일 젝시믹스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 매출은 200억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된다. 젝시믹스 일본 법인은 지난해 3...

    2. 2

      강추위 매섭네…과일·채소값, 22개 품목 중 21개 올랐다

      인천의 한 농산물도매시장에서 전기난로에 몸을 녹이며 파를 다듬고 있는 상인들. 연합뉴스강추위 등으로 농산물 가격이 급등세를 타고 있다. 도매시장 거래 상위 22개 품목 가운데 21개가 1주일 전보다 오른 것으로 집계...

    3. 3

      광어·우럭·김도 외국인이 키운다…임금은 韓 GNI의 80%

      해양수산부와 법무부는 기존 ‘해삼’에 한정됐던 외국인 양식기술자의 국내 고용 허용 범위를 올해부터 16개 품목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발표했다.새로 포함된 품종은 넙치, 조피볼락, 숭어, 참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