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야 리베라 실종, 5세 아들만 보트 탄 채 발견 '익사 추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할리우드 배우 나야 리베라 실종
    캘리포니아 호수에서 아들과 휴식 중 사라져
    5세 아들만 보트에 탄 채 발견돼
    나야 리베라 실종 / 사진 = 나야 리베라 SNS
    나야 리베라 실종 / 사진 = 나야 리베라 SNS
    미국 드라마 '글리' 시리즈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나야 리베라(33)가 캘리포니아의 한 호수에서 실종됐다.

    뉴욕타임스 등 미국 매체들은 9일(이하 현지시간) 나야 리베라가 지난 8일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피루호에서 실종됐다고 보도했다.

    벤투라 카운티 보안관에 따르면 나야 리베라는 8일 오후 5세 아들과 함께 보트를 빌린 후 호수로 나갔으며, 이후 오후 4시께 아들만 홀로 탄 보트가 발견됐다. 아들은 건강에 이상이 없는 상태다.

    경찰들은 익사 가능성을 두고 8일 늦은 밤까지 호수에서 수색을 이어갔으며, 9일 오전에 다시 수색을 재개하기로 했다.

    한편 나야 리베라는 4살 때인 1991년 CBS 시트콤 '더 로얄 패밀리'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시리즈 '글리'에서 치어리더 산타나 로페즈 역할로 인기를 끌었다. 2014년 배우 라이언 도시와 결혼했고 2018년 이혼했다. 2015년 아들 조시 홀리스를 낳아 양육하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원순, 전 비서에 성추행 고소 당해 "수차례 성추행 있었다"

      실종 신고된 박원순 서울시장이 최근 전 비서에게 성추행 사건으로 고소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9일 MBC 보도에 따르면 서울시청에서 근무했던 박 시장의 전직 비서 A씨는 최근 박 시장에게 성추행 피해를 당했다는 내용...

    2. 2

      [속보] 공관에서 '박원순 유서 발견'…시민들 공관 찾기도

      서울시 종로구 가회동 서울시장 공관에서 박원순 시장(사진)의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9일 자택에서 유서가 발견된 점을 토대로 박원순 시장이 극단적 선택을 했을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색 작업을 벌이고 ...

    3. 3

      "박원순 서울시장 실종" 딸이 신고…경찰 수색 중

      박원순 서울시장(사진)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다.박 시장 딸은 이날 오후 5시17분께 “4∼5시간 전에 아버지가 이상한 말을 남기고 집을 나갔는데 전화기가 꺼져 있다&rdqu...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