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제이웍스는 지난 9월 설립한 SNS 셀러 매니지먼트 및 상품 공급, 판매 대행 플랫폼이다.

에이제이윅스의 대표이자 인플루언서 아재스타 그램은(ajestagram) 국내 최초로 5성급 특급호텔 르메르디앙 서울의 신제품 망고 빙수 이용 쿠폰을 이번주 금요일부터 3일 간 공동 구매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르메르디앙 호텔의 망고 빙수는 제주산 저온숙성 애플망고 두 개를 통째로 썰어 넣고, 약 두 달여간 셰프들이 팥 하나부터 얼음 하나까지 고심하여 출시한 빙수다.
(사진제공: 에이제이웍스)
에이제이웍스의 프로젝트는 중소기업 제품 위주로 진행되던 공동구매 형식을 고급/럭셔리 제품 및 서비스에도 도입한다는 취지이다. 전통적인 호텔 산업의 판매, 마케팅 패러다임을 깨고, 국내 일반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소비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 빙수 쿠폰 판매를 시작으로 F&B뿐만 아니라 단독 패키지 상품, 편의시설 이용권 등으로 판매 군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세계적 명성을 가진 5성급 호텔 르메르디앙 호텔과 개인 인플루언서의 협업을 통한 판매는 호텔 업계 최초 시도이다.

이는 올해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영향으로 직격탄을 맞은 호텔업계의 새로운 판매 활로를 마련함과 동시에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한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최근 새로운 판매 채널로 부상하고있는 1인 셀러가 호텔 업계를 포함하여 코로나로 인해 매출에 직격탄을 맞은 업체들의 새로운 판매처로 활약할 수 있을 지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 아제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