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코(ZICO)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Summer Hate` 댄스 챌린지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했다.

지코는 1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 튜토리얼 영상을 선보이며, 올여름 핫한 랜선 춤판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코가 직접 신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의 포인트 동작들을 알려주는 모습을 담았다.

지코는 이해가 쉽도록 구분 동작을 곁들이는가 하면, 안무의 느낌을 더욱 잘 살릴 수 있는 꿀팁들을 대방출 했다.

여기에 `아무노래` 챌린지 당시 화제를 모았던 김가영 기상캐스터가 다시 한 번 챌린지에 도전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에 앞서 지코는 공식 SNS와 틱톡 계정을 통해 다양한 버전의 신곡 `Summer Hate`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비와 함께한 챌린지 영상은 현재 조회수 250만 뷰에 육박하며 챌린지 장인다운 뜨거운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지코는 올해 1월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의 성공으로 국내외 음원차트를 섭렵하며 신드롬을 몰고 온 데 이어 신곡 `Summer Hate`의 귀엽고 힙한 `부채질 춤`을 앞세워 또다시 가요계를 춤추게 할 전망이다.

한편, 지코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Summer Hate`를 포함한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첫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