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남부발전, 갑질 근절 특강 시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부발전, 갑질 근절 특강 시행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이 갑질 근절 특강 시행으로 상호 존중과 배려하는 직장문화 조성에 나서고 있다.

    남부발전은 8일 부산 본사 4층 강당에서 CEO 등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 공감, 배려하는 직장만들기’ 주제로 안영진 변호사의 특강을 진행했다.

    배려와 존중의 중요성을 다시 상기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특강에서 국민권익위원회 청렴 전문강사 안영진 변호사는 다양한 갑질 사례를 통해 법령상의 개념을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큰 호응을 얻었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기업의 긍정적 성장은 상호 소통과 배려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공감과 이해를 기반하는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의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임직원 모두 1m 이상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진행됐다. 남부발전은 이번 특강을 영상 촬영하여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직원 대상 교육에 활용할 계획이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남부발전, 청렴 가두캠페인 시행

      한국남부발전은 기업윤리의 날을 맞아 부산 범내골역 인근에서 청렴 가두 캠페인을 통해 출근길 시민들에게 부패 및 공익신고 제도에 대해 안내했다.남부발전 제공.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2일 기업윤리의 날을 맞아 부산...

    2. 2

      한국남부발전, 부산인재 채용률 38%…취업난 해결 '등대'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사진)은 재생에너지 자원을 확보하고 중소기업과 동반 도약에 적극 나섰다. 지역에서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성장을 위해 지역과의 다양한 상생방안을 마련해 포용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신...

    3. 3

      한국남부발전, 코로나19 희망캠페인 동참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사진)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국민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전했다.남부발전은 21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