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남부발전, 청렴 가두캠페인 시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남부발전, 청렴 가두캠페인 시행
    한국남부발전은 기업윤리의 날을 맞아 부산 범내골역 인근에서 청렴 가두 캠페인을 통해 출근길 시민들에게 부패 및 공익신고 제도에 대해 안내했다.남부발전 제공.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2일 기업윤리의 날을 맞아 부산 1호선 범내골역 일원에서 공익신고 및 부패신고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캠페인은 청탁금지법이 정하는 공직자 등의 비리나 부패 행위에 대한 시민들의 공익신고 및 부패신고를 독려해 접대·청탁문화를 근절하고 청렴사회를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남부발전 청렴아이돌은 출근길 시민들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전달하고, 부패·공익신고 안내 자료로 복지예산 등 각종 정부 보조금의 부정수급을 알게 됐을 때 신고방법과 신고자 보호제도 등을 안내했다. 청렴아이돌은 입사 3년차 미만의 직원으로 구성된 사내 청렴문화 확산·전파조직이다.

    남부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부발전은 다양한 청렴활동과 정책을 이행하며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남부발전, 부산인재 채용률 38%…취업난 해결 '등대'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사진)은 재생에너지 자원을 확보하고 중소기업과 동반 도약에 적극 나섰다. 지역에서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성장을 위해 지역과의 다양한 상생방안을 마련해 포용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신...

    2. 2

      한국남부발전, 코로나19 희망캠페인 동참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사진)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국민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전했다.남부발전은 21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정...

    3. 3

      남부발전, 코로나 이후 비대면업무 체계 전환과 일하는 방식 혁신

       e-업무수첩과 화상회의 시스템 상시 활용 등 비대면 체계로 업무 효율화 꾀해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코로나19 위기를 계기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위한 비대면 업무체계 전환은 물론, 디지털 혁신을 통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