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남부발전, 코로나19 희망캠페인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남부발전, 코로나19 희망캠페인 동참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사진)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국민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전했다.

    남부발전은 21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정식 사장이 “힘내자! 대한민국!! 힘내자! 우리국민!!,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보드를 통해 응원을 전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은 의료진, 방역당국 관계자,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전하고자 시작된 SNS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으로부터 소중한 기회를 얻어 캠페인에 참여한 신정식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우리 국민들의 동참과 노력 덕분에 코로나19를 가장 슬기롭게 이겨낸 국가로 기억될 것”이라며,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가 종식돼 우리 모두의 얼굴에 희망의 웃음꽃이 피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남부발전은 최근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 지원과 부산지역 의료진 격려를 위해 사랑의 화분을 구매해 전달하기도 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남부발전, 코로나 이후 비대면업무 체계 전환과 일하는 방식 혁신

       e-업무수첩과 화상회의 시스템 상시 활용 등 비대면 체계로 업무 효율화 꾀해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코로나19 위기를 계기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위한 비대면 업무체계 전환은 물론, 디지털 혁신을 통한 ...

    2. 2

      남부발전, 인공지능과 5G 기술로 발전현장 안전역량 강화

      발전현장 지능형 신기술 접목으로 현장 안전관리 및 스마트 체계 구축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연말까지 인공지능 및 5G기술을 기반으로 발전현장 특화 지능화 솔루션 구축에 나선다. 신기술 접목으로 발전 효...

    3. 3

      한국남부발전,비대면 체험형 인턴 110명 채용

      오는 28일까지 모집… 전용 온라인 면접 프로그램 개발로 공정성 확보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오는 28일까지 체험형 인턴 110명을 모집한다. 부산, 인천 등 6개 지역에서 3개월간 근무하게 돼 학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