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남부발전,비대면 체험형 인턴 110명 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28일까지 모집… 전용 온라인 면접 프로그램 개발로 공정성 확보
    한국남부발전,비대면 체험형 인턴 110명 채용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오는 28일까지 체험형 인턴 110명을 모집한다. 부산, 인천 등 6개 지역에서 3개월간 근무하게 돼 학생들의 실무역량 증진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인턴 선발은 서류전형,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에서는 2배수를 선발한다. 면접은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통과자는 자기소개 영상평가와 실시간 온라인 화상면접으로 최종 선발된다.

    남부발전은 전용 온라인 면접 프로그램 개발과 본인 확인절차, 통신장애 등 유사시 대응방안 매뉴얼 사전 공지로 채용절차의 공정성과 투명성 확보에 신경을 썼다.

    지원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집 관련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등 취업지원 대상자는 서류전형이 면제되고, 면접전형에서 가점을 제공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남부발전,부산의료원 의료진에게 사랑의 화분 전달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은 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 지원과 의료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부산의료원 의료진에게 사랑의 화분을 전달했다. 정이성 남부발전 관리처장(오른쪽 일곱 번째)과 직원들이 의료진...

    2. 2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신정식 사장, 어려운 화훼 농가 및 지역에 작은 힘 전달 위해 참여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3. 3

      한국남부발전, 로봇 자동화와 인공지능 챗봇으로 일하는 방식 혁신

      My KODI 개발 통해 반복 업무처리 자동화·대화형 상담 등 스마트 워킹 가속화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이 사내업무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와 머신러닝을 통해 대화형 상담이 가능한 인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