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정식 사장, 어려운 화훼 농가 및 지역에 작은 힘 전달 위해 참여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신정식 한국남부발전 사장(사진)이 28일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여파로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 지원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캠페인이다.꽃바구니를 받은 사람이 다음 사람을 지목하고, 지목된 사람은 새 꽃을 구매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 사장은 지난 22일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저에 참여했다.신 사장은 본사가 소재한 부산 남구에 있는 병원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공기정화식물을 전달하고, 지역 독거노인들에게 카네이션을 선물하며 가정의 달 의미를 되새겼다.

    신 사장은 “나눔은 어려움을 이겨내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며 “사회 곳곳에서 각자의 역할을 다해주신 분들 덕분에 우리는 함께 어려움을 이겨나갈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캠페인이 화훼농가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돕는 것은 물론,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 사장은 플라워 버킷 챌린저 다음 주자로 박형구 한국중부발전 사장을 지명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남부발전, 로봇 자동화와 인공지능 챗봇으로 일하는 방식 혁신

      My KODI 개발 통해 반복 업무처리 자동화·대화형 상담 등 스마트 워킹 가속화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이 사내업무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와 머신러닝을 통해 대화형 상담이 가능한 인공...

    2. 2

      한국남부발전,중소기업 동반성장 위한 상생협약 보증지원사업 추진

      코로나19 장기화 피해 중소기업 등 200억원 규모 우대보증 지원 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이 중소기업 상생협약보증 지원사업으로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의 자금지원에 나선다....

    3. 3

      한국남부발전, 예산 조기집행 등 코로나19 종합대책 추진

      국내 경기부양 위한 5777억원 규모 상반기 조기집행 시행 안정적 전력공급, 지역사회 안전망 지원 등 위기 극복 앞장한국남부발전(사장 신정식)이 코로나19 여파로 고통받는 지역사회와 중소기업을 위해 5777...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