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카드, 11번가·신한은행 손잡고 최고 연 3.3% 정기예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11번가, 신한은행과 함께 최고 연 3.3%의 금리효과를 제공하는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신한은행 신한 쏠(SOL)앱(응용 프로그램) 및 신한은행 모바일웹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만기까지 정기예금 유지 시 기본금리 연 0.8%가 적용된다. 신한은행 오픈뱅킹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기본금리에 우대금리 0.3%를 더한 연 1.1%를 받을 수 있다.

    11번가 신한카드(신용) 이용 조건을 충족하면 우대금리 연 2.2%의 추가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 리워드는 11번가 신한카드(신용) 첫 결제 고객이 가입기간 내 해당 카드로 11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적용된다.

    예금 가입기간은 3개월이며 저축한도는 최소 50만원 이상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다. 또한 1인 1계좌씩 선착순 총 10만좌까지 가입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저금리 기조가 장기화 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고금리 정기예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각종 협업 모델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은퇴 후 생활비가 걱정이라면? 주택연금 제도 활용을

      40대 후반에서 50대 초반 사이에 직장에서 은퇴했다면 국민연금 수령 시점인 만 60~65세까지 10년 이상의 ‘소득 단절’을 겪을 수 있다. 급여소득이 끊긴 고령자는 집 한 채만 보유한 &ls...

    2. 2

      신한카드, '2020 국가산업대상' 사회공헌 부문 대상

      신한카드는 '2020 국가산업대상'에서 사회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2020 국가산업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후원하는 상이다. 국가 산업과 경...

    3. 3

      신한은행, 소상공인聯서 감사패 받아

      신한은행이 26일 소상공인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본점과 전국 영업점 인근 소상공인 상점에서 15억원을 선결제한 ‘착한 소비자운동’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신연식 부행장(오른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