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지효 커버 공개, 미스터리 분위기 물씬 '멍지효는 안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침입자' 송지효 커버 화보 공개
    베일에 싸인 인물 유진 역 맡아
    송지효 커버 공개 / 사진 = 씨네21 제공
    송지효 커버 공개 / 사진 = 씨네21 제공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침입자'로 역대급 연기 변신을 예고한 배우 송지효의 커버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침입자'(감독 손원평)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그동안 친근하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송지효는 '침입자'를 통해 베일에 싸인 인물 유진을 연기해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배우로서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전혀 다른 느낌이었기 때문에 겁이 나기도 했다”고 말한 송지효의 걱정이 무색할 만큼 유진 그 자체로 변신했다.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 속 송지효는 지금껏 보여줬던 러블리한 모습은 잠시 뒤로하고, 180도 달라진 모습을 예고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송지효 커버 공개 / 사진 = 씨네21 제공
    송지효 커버 공개 / 사진 = 씨네21 제공
    특히 블랙과 화이트 톤 의상을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강렬한 매력을 뽐내는 한편, 어딘가 차갑고 냉철한 눈빛은 '침입자'에서 보여줄 송지효의 또 다른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침입자' 유진으로 배우 인생의 새로운 지평을 연 송지효의 진솔한 인터뷰는 씨네2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침입자'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무열 "'침입자' 촬영할 때 송지효 '형'이라 불러"

      배우 김무열과 송지효가 돈독한 호흡을 자랑했다. 김무열, 송지효는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 출연해 개봉을 앞둔 영화 '침입자...

    2. 2

      손원평 감독 영화 '침입자' 또 개봉 연기…'이태원 쇼크' 여파 [공식]

      영화 '침입자'(손원평 감독) 측이 이태원 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로 개봉을 또 한번 연기했다.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었던 '침입자'는 최근 코로...

    3. 3

      이게 바로 자체 발광, 송지효 빛나는 피부

      [ 포토슬라이드 202002132915H ]배우 송지효가 12일 오전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제작 BA엔터테인먼트)'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송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