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규리 입장번복 "마스크 벗지 않아"→"20여초 제외 착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시 마스크 착용 입장 번복
    계속 착용→20여초 제외 계속 착용
    박규리 입장 번복 / 사진 = 한경DB
    박규리 입장 번복 / 사진 = 한경DB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이태원 클럽 방문 당시 마스크 착용과 관련해 입장문을 번복해 입방아에 올랐다.

    박규리는 지난 11일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이태원 클럽에 방문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꽃은 "모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모두가 지켜야 할 규범을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이태원 클럽 방문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박규리는 "마스크는 입장 시 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확진자 기사가 뜬 날 바로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격리 중에 있다"고 해명했다.

    이같은 첫 번째 입장문이 나온 뒤, 박규리가 마스크 미착용 상태로 클럽에 있는 영상과 함께 '거짓 해명'이라는 지적이 제기되었고 박규리는 다시 한번 "마스크는 입장 시부터 20여초 정도 외에는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다"고 정정했다. 계속해 논란이 번지자 박규리는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한편 박규리는 1995년 MBC '오늘은 좋은 날' 소나기 코너에서 연기를 시작, '여인천하'에서도 아역으로 활동하다 2007년 걸 그룹 카라로 데뷔했다. 2016년 카라 해체 이후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태원 클럽 방역 작업

      12일 코로나19 서울 서대문구 21번 확진자가 방문한 이태원동 메이드 클럽에서 방역 요원들이 방역작업을 하고 있다.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2. 2

      수젠텍 등 진단키트株 '급등'…이태원 클럽 집단감염 '확산'

      진단키트 관련주(株)가 급등하고 있다. 이태원 클럽 관련 집단감염이 빠르게 확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00명을 넘어서서다.12일 오후 1시21분 현재 진단키트주인 수젠텍은 전날보다 48...

    3. 3

      코로나 사태에도 닭고기 가격은 오히려 내린 이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미국에서 소고기와 돼지고기 가격이 크게 오르고 있다. 하지만 닭고기 가격은 올들어 오히려 떨어지는 등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다. 블룸버그통신은 '자동화'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