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보아·박신영 등 넥시스 골프단 발대식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보아·박신영 등 넥시스 골프단 발대식 개최
    넥시스 골프단이 11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노보텔 앰배서더에서 2020시즌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넥시스 골프단은 2018년 창단 멤버인 김보아(25)와 임미소(29), 지난해에 이어 2년차를 맞게 된 박신영(26)과 신규 멤버로 합류한 허윤나(22), 김아인(26), 문지은(21), 조서영(23), 석지우(28)까지 8명으로 구성됐다.

    2018년 보그너 MBN여자오픈, 지난해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에서 정상에 오른 김보아는 "비시즌에 준비를 많이 했다"며 "개막이 늦어져 아쉽지만 샷감이 좋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신영은 2017년 카이도여자오픈 챔피언이고 허윤나는 올해 정규투어 데뷔를 앞두고 있다.

    최민호 넥시스 대표는 "선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지원할 것"이라며 "열정이 가득한 선수들을 새 식구로 맞이한 만큼 뜨거운 열정을 필드에서 발휘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1970년 설립된 넥시스는 주방, 수납 가구를 납품하는 가구 전문 기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세기의 라이벌' 알카라스·신네르…韓 코트서 맞붙는다

      남자 테니스 세기의 라이벌 카를로스 알카라스(세계랭킹 1위·스페인)와 얀니크 신네르(2위·이탈리아)가 한국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1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2. 2

      커지는 스포츠산업…역대급 매출 84.7조

      국내 스포츠산업 매출이 4년 연속 증가해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프로야구가 2년 연속 1000만 관중을 넘어서는 등 프로스포츠의 흥행이 스포츠산업 활성화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8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집계한 &lsqu...

    3. 3

      김유재·김유성이 흔든 빙판…韓 피겨 미래, 밀라노 이후 더 밝다

      지난 6일 막을 내린 ‘KB금융 제80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는 한국 피겨의 세대교체 흐름을 확인한 무대였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2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