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빈 활동중단, 음주 방송 논란에 휴식 시간 가지기로…[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스 홍빈 활동중단
    음주 트위치 방송에 휴식 시간 갖기로
    "악의적 비방에는 법적 대응하겠다"
    그룹 빅스 홍빈 / 사진=최혁 기자
    그룹 빅스 홍빈 / 사진=최혁 기자
    빅스(VIXX) 홍빈이 음주 방송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1일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홍빈의 향후 활동 관련,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장문의 공식입장을 밝혔다.

    다만 젤리피쉬 측은 빅스를 향한 악성 댓글에 관해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모욕 및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여 현재 법무법인 변호사를 통해 고소 절차를 확인 중이다.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글 작성 및 유포, 행위자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모든 법적 방법을 동원하여 강력하게 대응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홍빈은 지난 3월 트위치 생방송 중 샤이니 'Everybody(에브리바디)', 인피니트 '내꺼하자' 등의 노래와 안무를 비하해 논란에 올랐다. 이후 빅스 멤버 라비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사과했고, 홍빈 또한 정식으로 사과 발언을 남겼지만 후폭풍은 이어졌다.

    ▼이하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홍빈 활동 중단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빈 군의 향후 활동 및 VIXX 관련 악성 댓글 및 허위 사실 유포 조치 내용에 대해 안내 공지드립니다.

    홍빈 군의 향후 활동 관련하여 트위치 방송은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를 통해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 외 연예 활동 또한 잠시 중단하고 다시 팬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그리고 VIXX 관련 악의적인 비방, 성희롱, 허위사실 유포, 모욕 및 명예훼손 등 악성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으로 체크하여 현재 법무법인 변호사를 통해 고소 절차를 확인 중입니다.

    소속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글 작성 및 유포, 행위자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모든 법적 방법을 동원하여 강력하게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VIXX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예마켓+ㅣ젤리피쉬 매각하고, 미디어 집중하고…CJ ENM의 변화

      미디어공룡 CJ ENM에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CJ ENM이 레이블로 운영했던 하이라이트레코즈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매각했다.CJ ENM은 최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지분 51%를 창업자 황세준 대표에게 ...

    2. 2

      홍빈 공식 사과, 타 그룹 비하발언에 "변명의 여지 없다"…소속사도 사과 [전문]

      아이돌그룹 빅스의 멤버 홍빈이 음주 방송 중 타 그룹을 비하하는 발언을 해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와 함께 공식적으로 사과했다.빅스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1일 "1일 새벽 홍빈 군이 인터넷 생방송 중 ...

    3. 3

      남보라 전속계약, 젤리피쉬서 공현주·빅스와 한솥밥

      배우 남보라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마쳤다. 지난 20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남보라와의 전속계약 체결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남보라에 대해 "대중을 사로잡는 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