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주연X지드래곤 열애설 또?…이주연, 의문의 남성 사진 공개에 떠들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주연, SNS에 의문의 남성 사진 게재
    네티즌들 "지드래곤?"vs"아니다" 분분
    이주연, '퍼 온 사진' 해명
    이주연 /사진=한경DB
    이주연 /사진=한경DB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SNS에 의문의 남성 사진을 게재,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빅뱅 지드래곤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었다. 그러나 이주연은 '퍼온 사진'이라는 말로 논란을 불식시켰다.

    이주연은 23일 자신의 SNS에 아무런 언급 없이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핑크색 맨투맨 티셔츠를 입고 있는 남성의 상반신이 담겨 있다. 다만 얼굴이 나오지 않아 해당 인물이 누구인지는 알 수 없는 상황. 이에 일부 네티즌들은 사진 속 남성의 정체와 사진의 출처에 대해 궁금증을 표하기 시작했다.

    이후 이주연과 수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지드래곤이 아니냐는 추측도 등장했다. 사진 속 남성의 목에 있는 점을 토대로 갑론을박이 펼치기도 했다. 그러자 이주연은 뒤늦게 해당 게시물에 '퍼온 사진'이라는 글을 덧붙여 의혹을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했다.
    이주연, 지드래곤 /사진=SNS
    이주연, 지드래곤 /사진=SNS
    앞서 이주연과 지드래곤은 2017년 10월 합성 어플리케이션으로 촬영한 영상이 공개돼 열애설에 휘말린 바 있다. 해당 영상은 이주연이 SNS에 올리며 대중에 알려지게 됐다. 당시 이주연 측은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이후 2018년 1월 한 매체의 보도로 다시금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당시에도 양측은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고, 2019년 이주연이 재차 지드래곤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찍은 영상을 올렸다가 황급히 삭제해 또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러나 당시에도 이주연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하다는 답을 내놨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종합] 지드래곤,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에 '시끌'…"마약 연상"vs"과한 추측"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이 도마에 올랐다. 마약을 연상하게 하는 사진이라는 의견과 오히려 마약을 금기한다는 의미가 있다는 주장이 대립하고 있다.지드래곤은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별다른 멘...

    2. 2

      빈폴스포츠, 2030 공략…'GD 모자' 브랜드 손 잡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빈폴스포츠’가 12일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협업해 ‘러브 라이드’ 컬렉션(사진)을 출시했다.이번 ...

    3. 3

      김민준·권다미 부부, 지드래곤과 파리 패션위크에서.JPG

      빅뱅 지드래곤과 김민준 가족이 파리 패션위크에 나란히 등장했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 측은 김민준과 아내 권다미, 처남 지드래곤이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민준과 지드래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