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새 앨범 `DYE` 전곡 스포일러 영상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GOT7(갓세븐)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미니 앨범 `DYE`(다이)의 수록곡 중 6트랙의 일부 음원을 녹인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고풍스러운 디자인의 책자가 등장했고, 곡이 재생될 때마다 페이지가 넘어가며 GOT7의 로맨틱한 사진이 모습을 드러냈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비주얼은 음악과 어우러져 설렘을 자아냈다.
새 음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GOT7 멤버들과 유수 작가진에 대한 관심도 고조됐다.
타이틀곡 `NOT BY THE MOON`(낫 바이 더 문)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 GOT7은 짙은 감성이 담긴 목소리로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노래한다.
`TRUST MY LOVE`(트러스트 마이 러브)는 핏불(Pitbull)의 `Bad Man`(배드 맨)에 참여한 데이비 네이트(Davey Nate)와 Jus2(저스투)와 작업한 키이스 헤트릭(Keith Hetrick)이 협업해 완성한 트랙이다.
JB는 `CRAZY`(크레이지)를 통해 GOT7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춘 220VOLT(220볼트)와 다시금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 노래는 퓨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영재는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드’에서 올해의 실연자상 코러스 부문을 수상한 주찬양, 싱어송라이터 니화와 힘을 합쳐 `AURA`(아우라)를 만들었다. 상대방에게 깊게 빠져드는 감정을 몽환적인 사운드에 얹어 표현했다.
`POISON`(포이즌)은 유겸이 작곡, 시인 못말이 작사해 감미로움을 배가했고 `LOVE YOU BETTER`(러브 유 배터)는 진영이 작사에 힘을 더한 트랙으로 이 세상에 오직 둘뿐인듯한 황홀한 느낌을 선사한다.
멤버들은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와 함께 각자의 최애 수록곡을 하나씩 꼽았다.
`CRAZY`를 고른 JB, 진영, 유겸은 "팬분들이 많이 사랑해 주시는 `Teenager`(틴에이저)와 `PAGE`(페이지)를 떠올리게 하는 노래다. 우리만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건 물론 후렴구가 무척 매력적이라 자주 들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영재는 "타이틀곡을 가장 좋아하지만, 수록곡 중에서는 제가 곡 작업에 참여한 `AURA`를 추천해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잭슨은 평소 선호하는 장르의 곡인 `POISON`을 최애곡으로 선택했고, 마크와 뱀뱀은 "`LOVE YOU BETTER`는 노래가 정말 잘 나온 것 같다. 좋아하는 스타일의 곡이기도 하다"라고 애정을 내비쳤다.
한 편의 고전 소설을 함축해놓은듯한 GOT7의 새 미니 앨범 `DY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당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쇼케이스 `GOT7 <DYE> LIVE PREMIERE`(갓세븐 <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