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한솔그룹, 스타트업 공동 육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솔 V 프론티어스' 진행

    "6개월간 스타트업 밀착 지원"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한솔그룹, 스타트업 공동 육성
    기술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플루포인트파트너스가 한솔그룹과 손잡고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한솔 V 프론티어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한솔 V 프론티어스'는 한솔그룹의 후원으로 물류, 인테리어 및 소재, 전기전자, 정보기술(IT) 솔루션 분야의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달 26일까지 2인 이상의 스타트업 혹은 예비창업자를 모집한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5월부터 약 6개월간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한솔그룹의 밀착 지원을 받는다. 한솔제지, 한솔로지스틱스 등 한솔그룹 계열사들과의 협업 기회도 열려있다.

    6개월간의 육성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파이널 데모데이'를 통해 최종 지원 대상을 선발해 최대 2000만원의 초기 운영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건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부대표는 "블루포인트가 쌓아온 엑셀러레이팅 역량과 한솔그룹의 산업 현장 노하우를 결합해 스타트업 생태계 선순환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최한종 기자 onebell@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스테이지파이브, 글로벌 소셜 로봇 개발사 누와 로보틱스와 전략적 제휴

      스테이지파이브는 글로벌 소셜 로봇 개발사 누와 로보틱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소셜 로봇 시장에 진출한다고 6일 발표했다.스테이지파이브는 누와 로보틱스가 보유한 로보틱스 플랫폼에 연령별 특화 콘텐츠와 인공지능(AI...

    2. 2

      여기어때, 호텔타임 2.0 출시 … "서비스품질 개선"

      여기어때컴퍼니가 호텔 예약 앱 '호텔타임'의 사용성을 개선한 '호텔타임 2.0'을 6일 선보였다. 검색 시스템과 디자인을 바꾼 것이 특징이다.'호텔타임 2.0'에서는 인기검...

    3. 3

      뱅크샐러드 '보험설계' 사용자 1년만에 80배 증가

      데이터 금융 플랫폼 뱅크샐러드가 올해 1분기 보험설계 서비스의 사용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80배 이상 늘어났다고 6일 발표했다.  보험설계는 사용자의 의료비 지출 내역과 건강검진 결과를 분석해&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