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래퍼 키썸, 코로나19 음성 판정…"2주 자가격리 후 활동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래퍼 키썸, 코로나19 음성 판정
    소속사 "모든 일정 취소한 상태"
    "2주 자가격리 후 활동 재개"
    래퍼 키썸, 코로나19 음성 /사진=한경DB
    래퍼 키썸, 코로나19 음성 /사진=한경DB
    래퍼 키썸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공식 홈페이지에 "키썸은 2주 전인 지난 3일 '더쇼'에 함께 출연한 에버글로우의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방송 관계자로부터 전해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프로그램 출연 당시 같은 대기실을 배정받아 사용했기 때문에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소식을 듣자마자 키썸을 비롯한 관련 스텝들 전원 코로나 검사를 진행했고, 바로 다음 날인 4월 4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음성 결과가 나왔지만 정부 및 관련 기관의 방역지침과 절차에 따라 안전을 위해 키썸은 현재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2주 간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다"고 덧붙였다. 키썸은 휴식 기간을 가진 뒤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일 에버글로우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태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그룹 에버글로우 또한 검사를 진행했으나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들은 현재 2주 자가격리에 들어간 상태다.

    그러나 이후 위에화의 스태프 가운데 확진자가 추가로 발생하면서 '더쇼' 제작진을 비롯해 MC 김민규, 더보이즈 주연도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이 영향으로 '더쇼'는 7일 결방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美·러·사우디, 3각 감산 방정식은 풀릴 것인가

      "가장 슬프고 힘든 한 주가 될 것이다." 미 백악관 코로나바이러스 태스크포스의 제롬 애덤스 공중보건서비스단(PHSCC) 단장이 5일 폭스뉴스에서 한 말입니다. 이번 주 사망자가 일본의 진주만 공격...

    2. 2

      "정부, 경기부양 위해 SOC 투자 확대 예상…중소형 건설사 주목"

      리서치알음은 6일 저평가된 중소형 토목·건설 업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분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기침체 우려를 극복하기 위해, 정부가 건설인프라 투자에 나설 것이란 ...

    3. 3

      출근하고 외식하고…강남구, 자가격리 무단이탈 확진자 '고발'

      서울 강남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자가격리 기간 중 무단이탈한 여성 A씨(64세)를 감염병예방법 위반으로 강남경찰서에 고발했다.6일 강남구 역학조사에 따르면 A씨는 기존 코로나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