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국민카드, 코로나19 긴급 방역 위해 대전지점 임시 폐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국민카드, 코로나19 긴급 방역 위해 대전지점 임시 폐쇄
    KB국민카드는 대전지점 소속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한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대전지점을 임시 폐쇄한다고 밝혔다.

    임시 폐쇄 기간 중 감염 예방과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긴급 방역과 기타 필요한 조치가 진행된다.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격리 조치 후 감염 여부 검사가 진행 중이며 확진 판정 여부 등에 따라 지점 임시 폐쇄 기간은 연장될 수 있다.

    지점 임시 폐쇄에 따른 고객 불편과 카드 관련 업무 공백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KB국민카드 청주지점을 대체영업점으로 운영해 업무 연속성을 확보할 예정이다.

    지점 거래 고객에게는 지점 임시 폐쇄와 대체영업점에 대한 내용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비대면 채널을 통한 신속한 업무 처리를 비롯해 필요 시 대체영업점을 연장 운영하는 등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미 상원 '역대 최대' 2450조원 경기부양책 가결…"코로나19 대응"

      미국 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약 2450조원(2조달러) 규모의 경기부양 패키지 법안을 가결했다. 이같은 규모는 미국 역사상 최대다.26일(현지시간) AFP·로이터통신 ...

    2. 2

      문 대통령, 黃 '40조원 채권' 제안에 "구체 방안 제시하면 검토"

      문재인 대통령이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 40조원 규모의 긴급구호자금 투입을 위한 채권 발행 제안에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면 검토하겠다"고 26일 밝혔다.청와대 ...

    3. 3

      [속보] 미 상원, 코로나 부양책 2조달러 통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를 막기 위해 미국 정부가 마련한 2조달러 규모의 초대형 부양책이 26일(현지시간) 새벽 상원을 통과했다.워싱턴=주용석 특파원 hohoboy@hankyung...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