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마약했다면 은퇴한다더니…박유천, 9만원짜리 화보집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박유천 화보집 발매 /사진=인스타그램
    박유천 화보집 발매 /사진=인스타그램
    은퇴 선언했던 가수 박유천이 화보집 발매 일정을 공개했다.

    20일 박유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박유천의 화보 판매 일정이 게재됐다.

    박유천의 화보 'SOMEDAY'는 오는 26일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총 160페이지로 가격은 75달러, 한화 9만원 대다.

    박유천 측은 "박유천을 상징하는 해바라기의 꽃말 '기다림'"이라며 "세상에는 여러 종류의 기다림이 있고,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어떤 날은 기분 좋은 즐거움이 될 수 있고, 또 누군가에게는 가슴 아린 애틋함이 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토록 기다림이라는 단어 속 다양한 감정과 느낌이 공존한다"면서 "박유천 특유의 느낌을 다양한 감정으로 해석해 담아냈다"고 덧붙였다.
    박유천 화보집 발매 /사진=인스타그램
    박유천 화보집 발매 /사진=인스타그램
    박유천의 화보집은 한국, 동남아 등에서 발간되며 박유천이 직접 쓴 편지도 담길 예정이다.

    박유천은 지난해 "제가 마약을 투약했다면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발언한 바 있다. 결백을 주장을 고수했지만 필로폰 투약 혐의가 인정됐고 집행유예를 받았다.

    마약 혐의를 인정했으나 박유천은 '은퇴'를 고려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태국 방콕 팬미팅에서 박유천은 "여러분들로부터 받았던 것 그 이상으로 돌려드리고 싶다"며 활동 의지를 피력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엔 동생 박유환이 진행하는 트위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유천, 연일 복귀 행보…"지금은 촬영 중" 인스타 업뎃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받은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복귀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박유천은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금은 촬영 중"이라며 "#박유천 #parkyuchun #yuchu...

    2. 2

      박유천, 공식 SNS 개설·음주방송·팬미팅…집행유예 기간 중 '바쁘다 바빠' [이슈+]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전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적극적으로 대중과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 태국에서 팬미팅을 개최한 데 이어 동생인 배우 박유환의 개인방송에도 얼굴을 비췄고, 급기야는 공식 SNS까지...

    3. 3

      박유천, 공식 SNS 개설…은퇴한다더니 복귀 시동?

      마약 투약 혐의로 집행유예 기간 중인 박유천이 공식 SNS를 개설했다.박유천은 10일 자신의 SNS에 공식 계정 화면을 캡처해 올렸다.해당 공식 SNS 계정에는 박유천의 사진과 함께 "공식 트위터와 인스타 계정이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