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더 게임' 이연희, 멜로부터 스릴러까지…눈빛이 서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영상 캡처
    /사진=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영상 캡처
    '더 게임' 이연희가 물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작품이다. 극이 전개될 수록 진짜 0시의 살인마와 각 캐릭터의 악연으로 갈등이 고조되는 가운데 멜로라인까지 선보여지면서 복합 장르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연희는 강력반 형사 서준영 역을 맡아 예언가 김태평을 연기하는 옥택연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에서 서준영은 20년 전 아버지와 추억이 있는 바다에서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찾아온 김태평과 뜨겁게 포옹하며,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 보는 이들의 멜로 감성을 제대로 자극했다.

    또 서준영은 베테랑 형사다운 냉철한 통찰력으로 백성운(정동환 분)의 사인이 조작됐다고 판단, 사건 당시 상황에 대해 침착한 추리를 이어가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킨 것은 물론 결정적인 증거가 사라진 것을 보고 충격 받은 표정을 지어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연희는 김태평을 향한 다정한 멜로 눈빛부터 공과 사를 구분해 냉철하게 사건을 재조사하는 강력반 형사의 면모까지 다채롭게 서준영을 표현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더 게임'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황정민 JTBC '허쉬' 캐스팅, 8년 만에 드라마

      황정민이 JTBC 새 드라마 '허쉬'로 8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허쉬' 제작을 맡은 키이스트는 20일 "배우 황정민이 주인공 한준혁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

    2. 2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스템 일일점검(일 6회) 중 민방위경보 해제 TV 자막이 시스템 오류로 송출됐다"며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죄송하다"고 밝혔다.앞서 이날 오후 5시59분 전국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등 자막이 송출됐다. 이 자막은 길게는 약 4분 동안 TV 화면에 표출된 것으로 전해졌다.해당 자막은 중앙민방위위기경보통제소가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태풍 등 위기 상황에 발송하면 방송사가 자막을 의무로 송출하도록 돼 있다.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3. 3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 분)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 분)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았다.극 중 오하조는 이순이 역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이순이는 거대 범죄에 연루되어 사건의 발단이 되는 인물이다. 오하조는 안정적인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앞서 오하조는 SBS '트라이: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양궁 감독 심소은 역으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 넷플릭스 'Mr. 플랑크톤', '종말의 바보', JTBC '비밀은없어', MBC '수사반장 1958' 등에서 활약했다. '메이드 인 코리아'를 통해서는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되며, 오는 31일 3~4회, 1월 7일 5회, 1월 14일 6회가 베일을 벗는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