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백화점, 스마트메시지 개편…추천도서 등 생활정보도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백화점은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 메시지'를 고객들의 관심사를 담은 모바일 잡지 형태로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메시지는 휴대전화 문자를 통해 세일과 사은행사 등을 알려주는 서비스다.

    신세계백화점은 2017년 9월부터 종이로 발송되던 세일 우편 광고물(DM)을 없애고 문자로 이를 대신해왔다.

    앞으로는 세일 상품 소개뿐 아니라 추천 도서나 음악, 명상법 등 고객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내용을 소개할 계획이다.

    시즌별로 대형 행사가 있을 때에는 백화점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ㅅ,마트 메시지로 알릴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 스마트메시지 개편…추천도서 등 생활정보도 제공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재산 누락신고' 이병진 의원, 벌금 1200만원 확정…당선 무효

      22대 총선 과정에서 일부 재산 신고를 누락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이병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사진)에게 당선무효형이 확정됐다.대법원 1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8일 이 의원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벌금 700만원,...

    2. 2

      '중식여신' 박은영, '나폴리 맛피아'와 보험사기? "저, 아닙니다"

      박은영 셰프가 '보험사기'가 언급된 모바일 메신저 단체 대화방 내용에 "제가 아니다"고 해명에 나섰다.박은영 셰프는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거, 저 아니다"며 "제 프사(프로필 사진...

    3. 3

      조세호 폭로자 "조폭 해외 도피 후 복귀…화난다"

      방송인 조세호가 '조직폭력배와 연루됐다'고 주장한 A가 그의 복귀 소식에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A는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조세호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을 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