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속보] 신종코로나 추가 확진자 0명…국내환자 총 28명·퇴원 4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2일 오전 9시 기준 국내에서 추가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없다고 밝혔다.

    신규 환자는 전날 오전 9시 기준 28번째 환자가 발생한 이후 나오지 않았다. 국내 환자는 총 28명으로 이 가운데 완치돼 퇴원한 환자는 4명이다.

    1·2·4·11번 환자가 퇴원했다. 나머지 24명은 격리병상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상태는 모두 안정적이다.

    확진자를 제외한 의사환자(의심환자)는 5천46명으로 이 가운데 4천54명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 나머지 992명은 현재 검사가 진행 중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오전 10시(오전 9시 기준)와 오후 5시(오후 4시 기준) 하루 2차례 신종코로나 환자 현황을 공개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로나 때문에…아시아나항공, 노선중단·희망휴직

      아시아나항공이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희망휴직을 받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되면서 한중 노선의 80% 이상이 중단 또는 감편됐기 때문이다.12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국내 정규직 캐빈(객실...

    2. 2

      [속보]홍남기 "신종코로나 영향…고용 불확실성 확대 가능성"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2일 "향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코로나)이 서비스업 등에 영향을 미쳐 고용 불확실성이 확대될 가능성이 있다"고 우려했다.홍 부총리는 이날 정부서울청사에서 주재한 신종 ...

    3. 3

      신종 코로나에 다이어트 효과까지…중국서 대목 맞은 한국 김치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신종 코로나)이 확산하면서 중국에서 한국 김치가 건강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12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중국에서 한국 김치는 성인병...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