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디오스타' 일라이 "결혼 후 생활고 겪어, 학교 급식 배송 아르바이트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라이, 결혼 후 고충 털어놔
    "탈퇴하라는 협박 편지 받았다"
    "생활고로 급식 배송 아르바이트하기도"
    '비디오스타' 일라이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비디오스타' 일라이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결혼 후 유부남 아이돌로서의 고충을 털어놨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일라이를 비롯해 김정태, 육중완, 심지호가 출연했다.

    앞서 일라이는 현역 남자 아이돌 멤버일 당시 결혼 사실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그는 결혼 발표 당시를 떠올리며 '유키스에서 필요 없으니 나가라'는 내용의 협박 편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집에는 아내와 아이가 있고, 활동할 때는 멤버들이 있어서 힘들어도 포기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결혼 사실을 밝혔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일라이는 "아내가 임신 3개월이였는데 당시에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으니 아내를 떠나라'는 말을 너무 많이 들었다. 참을 수 없는 말들에 화가 많이 났다. 아내에게도 미안했다. 아내와 아이를 지키기 위해 당당히 세상에 공개했다"고 밝혔따.

    특히 결혼 후에는 심각한 생활고에 시달리기도 했다고. 일라이는 "유부남 이미지가 그룹에 피해를 줄까 봐 방송 활동을 자제하다 보니 일이 줄어들었다"며 "유키스 콘서트로 활동을 했지만 해외 활동 특성상 정산이 늦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결국 몇 달간 수입이 없어 학교 급식 배송 아르바이트를 했다. 단 한 번도 도전해보지 않았던 일도 할 수밖에 없었다. 새벽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급식 배송 일을 했다"면서 "좋은 경험이 됐다"고 가장으로서 의젓한 모습을 보였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승준 열애' 김소니아 누구? #농구커플 #16살차 #모델이력

      전 농구선수 이승준이 농구선수 김소니아와의 열애를 공개해 화제다.이승준은 지난 2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도 농구선수다.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이와 함께 공...

    2. 2

      솔비 "광고·협찬 모두 끊겼다"…이유 들어보니

      솔비가 '비디오스타'에서 작가 활동을 하며 경험한 고충을 털어놓았다. 7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션, 세븐, 솔비, 딘딘, 라나가 출연하며, '2020...

    3. 3

      '성폭행·폭행 의혹' 김건모, 결국 몸사린 '미우새'…콘서트는 강행할까

      경찰이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한 수사에 착수한 가운데, 폭행 관련 폭로까지 더해지며 대중의 반감이 극에 달했다. '미우새'부터 '비디오스타'까지 방송가는 거센 여론에 몸을 사리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