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어 교육 브랜드 ‘라이즈코리아’는 국내 23번째 캠퍼스인 라이즈 어학원 ‘청주 흥덕’ 캠퍼스와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학부모들의 오픈 요청이 많았던 지역에 오는 9월 오픈하는 라이즈 청주 흥덕 캠퍼스는 라이즈만의 특화된 교육을 제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현재 라이즈코리아는 수도권은 물론, 전국적으로 지점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지점 확장의 배경에는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라이즈의 교육 커리큘럼이 있다.

라이즈코리아는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니라,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교육 방식이다. 특히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풍부한 배경지식을 함양할 수 있다.

실제로 라이즈코리아의 몰입형 영어 교육은 교재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와 학습 연관성이 요구된다. 따라서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은 새로운 지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가 운영되어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를 제작하기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교육 프로그램의 경우,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 ‘라이즈 S’로 구분된다. 영어유치부를 위한 라이즈 K는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 향상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한다.

초/중등부는 영어 유치부 경험의 유무 등을 고려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있다. 아울러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을 구성해 학습 효과를 끌어올리고 있다.

이밖에 특화된 수업방식으로는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자유롭게 읽고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를 진행하는 ‘RISE BTR’ 등이 운영되며 높은 교육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