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월드 루키상 수상


(여자)아이들이 `2020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월드 루키상을 수상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월드 루키상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여자)아이들은 수상 후 "지난해 신인상에 이어 올해에도 월드 루키상이라는 좋은 상을 주셔서 정말 영광이고 감사합니다. 저희 (여자)아이들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네버랜드 여러분 고맙고 사랑합니다. 더불어 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2020년 저희 (여자)아이들 겸손한 마음으로 더 성장하고 노력하고 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6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Uh-Oh(어-오)`로 `제9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의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브레이크로 남다른 힙합 스웨그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와 디지털 싱글 `Uh-Oh(어-오)`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더불어 Mnet `퀸덤` 파이널 컴백 싱글 `LION`으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 역주행은 물론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무서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