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장근석 팬클럽 연탄나눔 전달식 外
▲ 서울 사랑의 열매는 한류스타 장근석의 공식 팬클럽인 '크리제이'가 최근 영등포 지역 쪽방촌을 찾아 1천만원 상당의 연탄 1만5천장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크리제이는 2013년부터 장근석 생일 기념 나눔 사진전을 열고 지금까지 총 4억 4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방송소식] 장근석 팬클럽 연탄나눔 전달식 外
▲ 한류스타 박해진이 오는 7일 대구에서 지역 소방관들과 함께 저소득층을 위한 연탄 봉사활동을 한다.

이번 행사에는 박해진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직원들, 소방청, 대구 연탄은행, 대구시 소방관 30여 명이 참여한다.

국내외 재해, 재난 지역이나 아동, 독거노인, 소방관 등을 위해 꾸준히 기부하고 봉사한 박해진은 올해로 연탄 봉사도 9년째를 맞았다.

박해진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많은 분의 더 큰 사랑을 경험하게 돼 오히려 내가 더 많이 얻고 온다"라고 말했다.

[방송소식] 장근석 팬클럽 연탄나눔 전달식 外
▲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안성기 친선대사와 배우 이병헌이 연말 방영될 새로운 TV·온라인 모금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소외아동을 돕기 위한 두 배우의 메시지가 담긴 '손을 잡아주세요' 영상은 SBS TV와 종합편성채널에서 방영된다.

이병헌은 "아빠가 되고 보니 추운 겨울을 홀로 나는 어린이들의 이야기가 더 절실하게 다가왔다"며 "이번 유니세프의 연말 캠페인은 우리들의 관심과 참여로 굶주림과 추위에 싸워야 하는 지구촌 어린이들의 삶이 바뀔 수 있음을 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