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한항공, '슈퍼엠 항공기' 띄운다…글로벌 앰버서더 위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항공, 슈퍼엠 글로벌 앰버서더 위촉
    ▽슈퍼엠, 대한항공 기내 안전비디오 출연
    사진=대한항공 제공
    사진=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의 한류스타 그룹 '슈퍼엠(SuperM)'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위촉했다.

    대한항공은 6일 서울 강서구 본사에서 슈퍼엠 멤버들의 모습을 래핑한 보잉 777-300ER 항공기를 공개했다.

    대한항공은 앞서 지난 4일부터 슈퍼엠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형식의 기내 안전 비디오를 대한항공 전 노선에서 방송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슈퍼엠과 향후 대한항공 브랜드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기내 안전비디오에서 사용된 슈퍼엠의 노래인 ‘렛츠 고 에브리웨어(Let’s go everywhere)’는 향후 대한항공의 글로벌 앰배서더 프로젝트 곡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슈퍼엠은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샤이니'의 태민, '엑소'의 백현과 카이, 'NCT127'의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웨이비'의 루카스와 텐 7명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슈퍼엠의 첫 미니앨범은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땅콩 회항' 대한항공, 박창진에 배상"…2심서 배상금 올려

      서울고법, 박창진 전 사무장 손배 소송서 대한항공측 배상금 2천만→7천만원2014년 '땅콩회항' 사건으로 불법행위와 인사상 불이익을 당했다며 대한항공 등을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낸 박창...

    2. 2

      [기업 포커스] 대한항공 기내 안전비디오, 아이돌그룹 '슈퍼엠' 나온다

      대한항공은 4일 SM엔터테인먼트의 아이돌 그룹 ‘슈퍼엠’이 등장하는 뮤직비디오형 기내 안전비디오를 전 노선에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슈퍼엠’은 샤이니, 엑소, NCT127,...

    3. 3

      한진, 차세대 항공기 보잉 787-10 도입…서비스 혁신

      대한항공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차세대 고효율 항공기를 도입했다. 조인트 벤처도 세우고 신규 취항 노선을 늘렸다.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대한항공은 항공기 운항 능력을 보여주는 지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