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체육회장 뽑는 선거인 수 399명 확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종목단체 256명·시군체육회 143명 배정…후보 소견발표 않기로

    전남체육회장 뽑는 선거인 수 399명 확정
    다음 달 15일 치러지는 제37대 전남도체육회장을 뽑는 선거인 수가 399명으로 최종 확정됐다.

    후보자 소견발표 등은 하지 않기로 했다.

    전남도체육회 선거관리위원회는 4일 전남체육회관에서 11명 위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2차 회의를 열고 전남체육회장 선거인 수 등을 의결 확정했다.

    회의에서는 선거인 수와 공정선거지원단 운영(안)에 관한 사항, 대의원 확대기구 구성(안) 통보에 관한 사항, 전남체육회장 후보자 소견발표 등을 심의했다.

    선거인 수는 총 399명으로 회원종목단체에 256명, 도내 시군 체육회에 143명의 선거인 수를 배정했다.

    또 공정선거지원단은 20명으로 구성해 운영하기로 했다.

    후보자 소견발표 등은 하지 않는 대신 후보를 알릴 수 있는 홍보자료를 선거인에게 발송하기로 했다.

    선거인 결정 방식과 선거인 명부 확정 등 후속 사안들에 대해서는 오는 12일 3차 회의를 열어 논의할 예정이다.

    전남체육회장 선거는 다음 달 4~5일 후보자 입후보 등록을 받은 뒤 열흘 후인 12월 15일 무안 남악신도시 전남 체육회관에서 선거인 직접투표로 치러진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경, 텔레그램 또 탈퇴·재가입…증거 인멸 우려

      2022년 지방선거 국면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이던 강선우 의원에게 '공천헌금' 1억원을 전달한 의혹을 받는 김경 서울시의원이 또 텔레그램에서 탈퇴한 뒤 재가입했다.10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 시의원은 ...

    2. 2

      '댓글에 국적 표기하자' 장동혁에 與 "혐중 자극…국익 도움 안 돼"

      더불어민주당은 10일 온라인 댓글에 국적을 표기하자는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의 주장에 대해 "중요한 시점에 '혐중'(중국 혐오) 정서를 자극할 수 있는 방식의 정치적 공세는 국익과 외교에 도움이 되지 않...

    3. 3

      北 "한국 무인기 도발" 공개한 사진 보니…삼성 메모리카드도 [종합]

      북한이 지난해 9월과 지난 4일에 한국이 무인기를 침투시켰다고 주장하며 이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거라고 위협했다. 하지만 우리 군은 북한의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오랜 기간 단절된 남북관계에 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