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싫다고 말해` 안무 영상 공개…조커부터 구미호까지 완벽 싱크로율


(여자)아이들이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의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여자)아이들은 30일 0시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net `퀸덤`에서 선보인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의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에 보내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할로윈 데이를 맞아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각각 조커, 애나벨, 유령신부, 구미호 등 다채로운 영화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섬뜩한 퍼포먼스와 (여자)아이들의 세밀한 감정 연기가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감을 선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퀸덤`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매 라운드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퀸덤` 최종회에서는 (여자)아이들의 파이널 컴백 싱글 `LION`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LION`은 `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퍼포먼스 최강자`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31일 `퀸덤` 파이널 생방송에서 신곡 `LION`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