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3차 전국체육과학기술성과전시회가 16일 개막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평양 과학기술전당에서 열린 개막식에는 최휘 국가체육지도위원장 겸 당 부위원장, 리룡남 내각 부총리 등이 참석했다.

전시회는 23일까지 열린다.

▲ 최룡해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 겸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이 16일 카이스 사이에드 튀니지 대통령 당선자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국제 식료부문 과학기술교류모임이 14∼16일 평양에서 진행됐다고 16일 중앙통신이 밝혔다.

▲ 노동당 창건 74주년을 맞아 주북 팔레스타인대사관이 16일 연회를 마련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리수용 당 부위원장과 이스마일 아흐마드 무함마드 하산 팔레스타인 대사 등이 참석했다.

▲ 전국 학원원아들의 예술소품경연이 16일 평양중등학원에서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주북 인도네시아대사관 관계자들이 16일 남포특별시 강서구역 조선·인도네시아 친선 약수협동농장에서 친선노동을 한 뒤 농장에 지원물자를 전달했다고 중앙통신이 밝혔다.

▲ 세계 식량의 날 기념행사가 16일 평양 대동강외교단회관에서 진행됐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농업성 일꾼을 비롯해 주북 유엔 상주조정자 겸 세계식량계획(WFP) 대표, 유엔식량농업기구(FAO) 부대표 등이 참석했다.

▲ 태국 주체사상연구조직 대표단이 16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