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갤럭시 폴드 인기에…국내 자급제 물량 14일 또 풀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의 3차 판매를 14일 다시 시작한다.
    갤럭시 폴드 인기에…국내 자급제 물량 14일 또 풀린다
    삼성전자는 10일 삼성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폴드 5G 자급제 모델 판매를 14일 오전 0시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 이베이,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같은 날부터 자급제 물량 판매를 시작한다.

    구체적인 물량 규모는 전해지지 않았지만 2차 물량과 비슷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품 배송은 17일 시작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는 9월 6일 국내 처음 출시된 이후 1·2차 판매 물량이 조기 소진되며 성공적으로 초프리미엄폰의 잠재력을 보였다는 평가가 나왔다.

    이후 출시된 영국, 독일, 프랑스, 미국 등에서도 당일 완판이 이어졌고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에서 진행된 사전예약 물량도 매진됐다.

    삼성전자는 이달 중 폴란드, 멕시코, 스위스 등에도 갤럭시 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국전자展 최고 혁신상에 삼성 갤폴드·LG 롤러블TV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는 다음달 8∼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한국전자전(KES)’ 개막을 앞두고 ‘KES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작 16점을...

    2. 2

      "내년 나올 '2세대 갤럭시폴드' 1000만대 판매 가시권"-KB證

      KB증권은 삼성전자가 내놓은 폴더블(접이식) 스마트폰 갤럭시폴드가 호응을 얻으며 시장을 확대함에 따라 내년 출시가 예상되는 2세대 갤럭시폴드의 1000만대 판매가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이 증권사 김동원 연구원은 2...

    3. 3

      '매진 행렬' 갤럭시폴드, 27일 美 출시

      국내외서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삼성전자의 첫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가 오는 27일(현지시간) 미국에도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미국 이동통신사 AT&T와 미국 가전제품 판매점 베스트바이 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