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부산대-부산관광공사 무슬림 관광상품 개발 힘 모은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대-부산관광공사 무슬림 관광상품 개발 힘 모은다
    11월 25일 부산에서 열리는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와 '제1차 한·메콩 정상회의'를 앞두고 국립대학인 부산대학교와 부산관광공사가 무슬림 관광상품 개발을 추진한다.

    부산대학교와 부산관광공사는 4일 오후 부산대 본관에서 '무슬림 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상품 개발 지원 프로그램' 발대식을 열었다.

    이 프로그램은 부산에서 열리는 한·아세안 정상회의에 앞서 무슬림 관광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관광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부산대 무슬림 유학생 1명과 국내 대학생 2명으로 이뤄진 6개 팀이 부산 주요 관광지와 식당, 관광 안내 시설 등을 직접 방문, 무슬림 눈높이에 맞는 관광 상품을 직접 기획한다.

    김석수 부산대 기획처장은 "중국과 일본 등에 치우친 부산 관광 시장을 다변화하는 차원에서 무슬림 관광객 유치가 필요하다"며 "점차 증가 추세에 있는 젊은 개별 여행객 눈높이에 맞는 무슬림 관광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부산관광공사와 협력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中,희토류 수출통제시 日 자동차·전자업체 공급망 타격

      중국이 희토류 수출 제한을 강화하면서 일본의 자동차 및 전자 산업이 공급망 위험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무라는 중국의 희토류 수출이 3개월만 중단되도 일본 GDP가 0.11% 감소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 날 일...

    2. 2

      중국, 일본산 반도체 재료 반덤핑 조사 개시

      중국의 대일 공세가 군사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는 희토류 등 모든 품목의 수출 통제에 이어 일본산 반도체 재료 수입에 대한 반덤핑 조사로 확대됐다. 7일(현지시간) 중국 상무부는 반도체 제조 공정에 사용되는...

    3. 3

      "알바 근태관리 골치였는데"…젠슨황 다녀간 깐부치킨 근황

      "아르바이트생 출퇴근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엑셀로 근무 시간 정리하려는데 주휴수당 등 계산이 너무 골치 아픕니다."자영업자 커뮤니티에 단골 질문으로 올라오는 고민 중 하나다. 주5일근무제로 하루 8시간씩 주 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