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생명, '원데이핑퐁스쿨'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클럽 동호인과의 교류를 위해 '원데이핑퐁스쿨'을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용인 삼성트레이팅센터(STC)를 시작으로 대전, 전북 익산, 대구, 부산 등에서 총 5차례에 걸쳐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대상 클럽은 추첨을 통해 지역별로 10개 내외의 클럽을 선정하게 되며 클럽당 5명의 동호인들이 참여하게 된다.

    참여한 동호인들은 국내 최정상 실업팀인 삼성생명 남녀 탁구단 선수들로부터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수단과 시범 경기도 가지게 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탁구 동호인들과의 수시 교류를 통해 탁구 저변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비계약자는 회원가입 안 받아요"…삼성생명, 웹회원 기준 변경

      최근 일부 생명보험사들이 보험계약이 없는 고객의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중단하고 나섰다. 홈페이지 회원과 비회원 간에 주어지는 혜택의 차별점이 거의 없어지면서 비계약 고객의 회원가입을 유도할 명분이 약해졌기 때문...

    2. 2

      삼성금융 "스타트업과 신사업 찾는다"

      삼성의 금융 계열사 네 곳이 뭉쳐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육성에 나선다. 외부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신사업에 적극 활용하는 ‘개방형 협업’을 활성화하기 위해서다. 유망 스타트업에는 직접 투자도 ...

    3. 3

      삼성생명, 우편 대신 스마트 안내 서비스

      삼성생명은 우편으로 발송하던 안내장을 스마트폰으로 보내는 ‘스마트 안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간편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내용을 볼 수 있도록 해 개인정보 유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