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홍준표, 나경원에 맹공 퍼부어…민경욱 "내부총질은 적만 이로울 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준표, 나경원 원정출산의혹 우회적 비판
    민경욱 "지금은 조국이 먼저"
    홍준표, 나격원 공격 /사진=연합뉴스
    홍준표, 나격원 공격 /사진=연합뉴스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자녀 의혹에 대해 우회적으로 비판했다.

    홍 전 대표는 지난 2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야당 원내대표에 대한 여권의 공격이 마치 2011년10월 서울시장 보선 때 1억 피부과 파동을 연상시킨다"라며 "이번 논쟁은 검찰에 고발까지 되었고 조국 자녀에 대한 강도 높은 수사가 진행되고 있어 형평상 그냥 넘어 갈 수 없는 사건이 됐다"고 적었다.

    이어 "핵심은 원정출산 여부다. 예일대 재학 중인 아들이 이중 국적인지만 밝히면 그 논쟁은 끝난다"라며 "나는 야당 원내대표의 아들이 이중 국적이 아니라고 굳게 믿는다"고 해명을 요구했다.

    민경욱 자유한국당 의원은 이 같은 홍 전 대표의 발언을 '내부총질'로 해석했다. 민 의원은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조국 하나 상대할 때까지 좀 기다려주시길"이라며 "전 한 놈만 팹니다"고 밝혔다.

    또 "하나가 돼서 싸워도 조국 맞서기엔 벅차다. 내부 총질은 적만 이롭게 할 뿐이다"라며 "선공후사의 뜻을 마음에 새기고 힘을 모아 조국과 싸우자"라고 공격의 칼날을 조국 법무부 장관에게 돌릴 것을 주문했다.

    최민지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홍준표 "나경원子 이중국적 여부 밝혀야"…羅 "언급할 생각없다"

      洪 "1억 피부과 연상" 공세…'내부총질' 비판하는 민경욱엔 "삼류평론가"나경원 "文대통령·조국·황교안·제 자녀 특검 여당과 진지하게 논의할 것"자유한...

    2. 2

      與, 나경원 동반 특검 제안에 "이루어질 수 없어" 거부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동반 특검 제안에 더불어민주당이 "이루어질 수 없는 황당한 제안"이라고 일축했다.나 원내대표는 21일 광화문에서 열린 '문재인 정권 헌정유린 중단과 위선자 조국 파면 촉구대회...

    3. 3

      나경원 "저와 문재인·조국·황교안 자녀 모두 특검하자"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자신과 문재인 대통령, 조국 법무부 장관, 황교안 대표의 자녀 모두에 대한 특검 실시를 제안했다.나 원내대표는 21일 광화문에서 열린 '문재인 정권 헌정유린 중단과 위선자 조국 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