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재현과 폭로전 마음고생 후유증?…구혜선 퇴원 "걱정해주셔서 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혜선 퇴원,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
    배우 구혜선/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구혜선/사진=구혜선 인스타그램
    결혼 3년 만에 안재현과 파경 갈등을 빚었던 배우 구혜선이 근황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퇴원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풀메이크업 후 카메라를 향해 초근접 사진을 찍은 구혜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그는 지난달 18일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직접 폭로한 바 있다. 이후 SNS를 통해 안재현과 폭로전을 벌였다.

    더불어 구혜선은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안재현의 외도"가 이혼 사유임을 언급했다.

    나아가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라고 불륜설을 제기했다.

    더불어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채 야식을 먹고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안재현 측은 모든 의혹에 "사실무근이다"라고 반박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구혜선, 근황 전해 "8월에 입원해 여전히 병원"

      배우 안재현(32)과 불화설과 이혼을 두고 공방 중인 배우 겸 작가 구혜선(35)이 약 2주 만에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구혜선은 19일 자신의 SNS을 통해 "여름에 입원해 아직 퇴원을 못 했어요. 책...

    2. 2

      안재현, '신서유기7' 하차…"제작진에 부담 될까 염려한 듯"

      안재현이 출연 예정이던 예능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아내 구혜선과 이혼 여부를 두고 다툼을 진행중인 영향이다.16일 tvN에 따르면 안재현이 '신서유기 시즌7'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tvN 관계자는 ...

    3. 3

      안재현, '신서유기7' 하차…"출연 부담 커"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7' 출연을 최종 고사했다. 방송관계자는 16일 한경닷컴에 "안재현이 tvN '신서유기7'에 출연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프로그램에 부담을 주지 않...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