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수연 남편외도고백 "김희라 내연녀? 집 찾아가 망치로 다 부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수연 남편외도고백 "김희라 내연녀 집, 망취로 다 부숴"
    김수연과 김희라/사진=TV조선
    김수연과 김희라/사진=TV조선
    배우 김희라 아내 김수연이 과거 남편의 외도 사실을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인생 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70년대 액션 영화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김희라의 인생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은 우여곡절 끝에 결혼했으나 결혼생활 중 12년을 따로 떨어져 살았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수연은 "김희라 씨는 당시 5살 아이가 있었다. 난 처녀였다. 선뜻 결혼하자고 못 하더라. 그래서 동거부터 시작했다"고 운을 뗐다.

    이에 김희라는 "아내가 아이들 교육 때문에 12~13년을 미국에서 살았다. 난 그 때 마음 속으로 이혼했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해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김수연은 "당시 남편이 외도를 했다. 남편이 뇌졸중으로 쓰러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급하게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외도 사실도 매니저를 통해 알게 됐다. 그때 남편은 이미 내 명의, 본인 명의 재산을 다 내연녀에게 털린 후였다"고 외도 사실을 전했다.

    더불어 "이 사람에게 내연녀랑 살던 곳에 가자고 했다. 옆에 서있으라고 하고 다 부숴버렸다. 들어가자마자 옆에 망치가 있더라. 그걸로 완전히 다 부쉈다. 이후 경찰이 와서 이거는 여자가 한 것이 아니고, 남자 네 명이 와서 했을 거라고 추측했다. 다 지나간 이야기니까 할 수 있다. 지금은 다 제자리에 와있다"고 말했다.

    한편, 방송에서 김희라 부부는 결혼 43년 만에 리마인드 웨딩을 올렸다.

    김희라는 아내에게 "지난 생을 돌아보면 모든 것이 후회되고. 나만 편하자고 아내 불편한 걸 못 알아봐서 그게 가슴이 아프다"고 속죄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수연 남편 김희라 외도 고백 "내 재산까지 내연녀에게 털려"

      배우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이 남편의 외도로 힘들었던 시절을 회상했다.18일 밤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배우 김희라의 인생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

    2. 2

      김희라 "스승 임권택 감독? 100번째 작품서 날 안불러, 연기자로서 죽었다고 생각"

      배우 김희라가 임권택 감독에게 섭섭함을 전했다.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마이웨이'에서는 임권택 감독과의 남다른 인연에 대해 밝힌 김희라의 모습이 공개됐다.이날 김희라는 임권택 감독 덕분에 연기를 ...

    3. 3

      '마이웨이' 김희라, 뇌졸중 걸렸을 당시 회상 "다들 내가 죽었다 생각"

      배우 김희라가 뇌졸중으로 쓰러졌던 당시에 대해 회상했다.1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마이웨이'에서는 1970년대 액션 영화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김희라의 인생사가 공개됐다.앞서 김희라는 2000년 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