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릉원주대서 25일 채용정보 박람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원 강릉시가 오는 25일 강릉원주대 산학협력관에서 채용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

    강릉원주대서 25일 채용정보 박람회 개최
    이번 행사에는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11개 취업 관련 기관과 15개 구인·채용 정보업체가 참여한다.

    채용정보관에서는 강릉시 일자리지원센터의 구인·구직 상담과 업체들의 현장 채용 등이 이뤄진다.

    부대 행사관에서는 이미지 메이킹, 제대 군인 지원 등 일자리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이밖에 행정, 해양경찰, 군무원, 소방 등 공직자를 희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멘토링과 모의 면접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강릉시 관계자는 "채용정보 박람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노동부, 쿠팡 '산재 은폐' 의혹 수사 착수

      고용노동부가 2020년 쿠팡 물류센터에서 발생한 고(故) 장덕준씨 사망 사건과 관련해, 산업재해 은폐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4일 노동부에 따르면 노동부는 지난 2일부터 쿠팡을 상대로 장...

    2. 2

      BTS 정국 집 찾아가 난동 피운 女…지난달 '접근금지'까지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의 주거지를 반복해 찾아간 외국인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4일 서울 용산경찰서는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브라질 국적 30대 여성 A씨를 검거했다.A씨는 이날 오후 2...

    3. 3

      신정환 "이상민, 룰라 웃돈 받고 팔아…5년 1200만원씩 정산"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이 룰라 시절에 정산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면서 자신을 언급한 신정환에 반발했다.이상민은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팩트체크"라면서 "나도 소속사 가수였는데 내가 누굴 정산해 주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