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왕지혜 측 "오는 29일 결혼, 예비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 [공식입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왕지혜, 29일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결혼식은 서울 모처에서 소규모로 진행
    소속사 "왕지혜 앞날에 따뜻한 축복 보내달라"
    왕지혜 결혼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왕지혜 결혼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제공
    배우 왕지혜가 오는 29일 결혼한다.

    16일 왕지혜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왕지혜가 오는 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밝혔다.

    왕지혜의 예비 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1년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한 가정을 이루게 된 왕지혜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왕지혜는 2003년 MBC 드라마 '1%의 어떤 것'으로 데뷔해 이후 KBS2 '북경 내사랑', SBS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MBC '개인의 취향', KBS2 '프레지던트', SBS '보스를 지켜라' 등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뷰티풀 선데이', '식객 : 김치전쟁' 등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 활동을 펼쳤다.

    다음은 스토리제이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소속 배우 왕지혜 씨 결혼 보도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왕지혜 씨가 오는 9월 29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랑은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두 사람은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친지를 비롯한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 가정을 이루게 된 왕지혜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왕지혜 씨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왕지혜, 연하남과 29일 결혼…식은 '스몰웨딩'

      배우 왕지혜가 이달 말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다.16일 스포츠서울과 연예계 등에 따르면 왕지혜가 오는 29일 결혼할 예정이다. 1년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과 서울에서 결혼식을 갖는다. 결혼식은 가까운 친지들만 참석하...

    2. 2

      [포토] 왕지혜, '우월한 비율 뽐내며 등장~'

      배우 왕지혜가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LANG&LU (랭앤루,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발걸음을 옮기고 있다.변성현 ...

    3. 3

      [포토] 왕지혜, '무표정에도 돋보이는 아름다움~'

      배우 왕지혜가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LANG&LU (랭앤루, 박민선, 변혜정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