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우리銀, 우리WON뱅킹 특화상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은행은 새로운 모바일 통합플랫폼 ‘우리WON뱅킹’ 출시에 맞춰 우리WON뱅킹 특화상품을 1일 출시했다. 새로운 상품은 △WON 통장(입출식) △WON 적금 △WON 예금 △WON 신용대출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등 다섯 가지다.

    ‘WON 통장’은 개설하면 스마트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우리은행 및 GS25 편의점 자동화기기 현금인출 수수료가 면제되는 입출식 통장이다.

    ‘WON 적금’은 복잡한 우대 조건 없이 최대 연 2.6%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 기간은 1년, 월 저축 한도는 50만원이다. 기본 금리는 적립 방식에 따라 정액적립식 연 2.4%, 자유적립식 연 2.3%다. ‘WON 예금’ 역시 우리WON뱅킹 전용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1개월에서 36개월 이내다. 월 단위로 금액 제한 없이 가입할 수 있다.

    기간에 따라 연 0.5~1.05% 기본 금리가 적용된다. 만기해지 시 기본금리 두 배의 금리를 준다.

    정소람 기자 ra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EB하나·우리銀·교보생명·KB손보 수상 영예

      ‘2019 한경 생애자산관리대상’ 부문별 최우수상은 KEB하나은행(은행 서비스 부문), 우리은행(은행 상품 부문), 교보생명(생명보험사 부문), KB손해보험(손해보험사 부문)이 받는다.KEB하나...

    2. 2

      "'대규모 원금손실' DLF 가입자 중 90대 이상 초고령 13명"

      최근 대규모 원금 손실로 물의를 일으킨 금리연계 파생결합펀드(DLF)에 가입한 고객 중 90세 이상의 초고령 가입자가 13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29일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의원이 금융감독원...

    3. 3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출시

      우리은행이 28일 새 스마트뱅킹 앱(응용프로그램)인 ‘우리원(WON)뱅킹’을 출시했다. 고객 중심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뱅킹 앱을 대대적으로 개편했다.새 브랜드 원(WO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