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9호선 양천향교역 승강장에 연기…1시간 무정차 통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호선 양천향교역 승강장에 연기…1시간 무정차 통과
    26일 오전 7시 17분께 서울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승강장에 연기가 유입돼 전동차가 1시간가량 무정차 통과했다.

    서울시 메트로 9호선과 강서소방서에 따르면 양천향교역 에스컬레이터에서 연기가 발생했으며 일부 연기가 9호선 승강장으로 유입됐다.

    9호선과 소방 당국은 즉시 양천향교역 내 승객을 대피시켰으며 7시 30분부터 9호선 양방향 전동차를 무정차 통과시켰다.

    이후 8시 20분께 개화 방면 열차는 정상운행하기 시작했고, 8시 36분께 보훈병원 방면 열차 운행도 재개했다.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으며, 소방당국과 9호선은 연기가 난 정확한 이유를 조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서울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 열차서 연기…출근길 승객 대피

      3일 오전 8시54분께 서울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에서 정차 중이던 김포공항행 열차 하부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연기가 나 승객들이 대피했다.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신논현역에서 출발 예정이던 급행열차 차량 하부에서 연기...

    2. 2

      '지옥철' 9호선 6량으로 확대…혼잡 줄어들까

      혼잡도가 높아 ‘지옥철’이란 오명이 붙은 서울 지하철 9호선 일반열차가 증차된다.서울시는 올해 지하철 9호선 일반열차 25대를 기존 4량에서 6량으로 증차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대를 시...

    3. 3

      [취재수첩] 허리 잘린 채 추진된 9호선 연장

      서울 강동구에 사는 정상우 씨(63)는 지난 18일 서울시청 앞에서 희끗한 머리카락을 전부 밀었다. 9호선 4단계 추가연장(고덕동~강일동)이 서울시 추진 사업에서 제외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정씨를 비롯해 70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