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 혼자 산다' 박나래X성훈, 불나방DJ 남매의 불꽃 같은 쇼 타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 혼자 산다' 박나래X성훈,
    흥 잔치 DJ 더블링 '찰떡 콤비'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성훈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성훈 /사진=MBC
    박나래와 성훈이 음악 비트에 몸을 맡긴다.

    2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와 성훈이 본격적으로 디제잉에 사용할 음악을 선곡, 집을 클럽으로 바꾸는 마술을 선보인다.

    이날 두 사람은 페스티벌을 위해 처음으로 더블링을 시도한다. 다년간 DJ활동을 한 박나래와 성훈이지만 생소한 작업에 눈을 반짝이며 흥미를 보인다.

    특히 이들은 박나래의 강력 추천으로 팀명을 ‘DJ불나방’으로 짓는다고. 그녀는 팀명에 만족해하며 색깔에 맞는 ‘불’과 ‘나방’에 관련된 황당한 퍼포먼스 아이디어를 내 성훈이 고개를 젓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이들의 팀명이 ‘DJ불나방’으로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선생님까지 초빙해 더블링 연습에 들어간 박나래와 성훈은 기존 팀이라고 착각할 정도로 특급 케미를 뽐내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들은 음악이 나오자마자 바로 디제잉에 몰입, 짧은 시간에 고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각자 원했던 선곡과 퍼포먼스, 그리고 개성을 살린 개인기까지 첫 시도에도 모두가 만족한 결과물이 나온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찰떡 디제잉 콤비 박나래와 성훈은 오늘(23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캐서린 프레스콧, 남자친구 헨리? "따로 있어요"

      캐서린 프레스콧이 남자친구의 존재를 공개했다. 캐서린 프레스콧은 지난 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헨리와 함께 출연했다. 헨리는 한국을 방문한 친구 캐서린 프레스콧을 위해 사찰과 채...

    2. 2

      캐서린 프레스콧, 헨리와 용문역 데이트한 '여사친'…누구길래?

      캐서린 프레스콧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화제다.지난 2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는 헨리가 캐서린 프레스콧과 한국을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헨리는 ...

    3. 3

      '나혼자산다' 측 "300회 특집, 잔나비 최정훈 분량 최대한 편집" [공식입장]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이 300회 특집에서 그룹 잔나비 최종훈의 출연분을 편집한다.28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오늘 300회 특집으로 무지개 회원들과 지인들이 함께 하는 운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