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 NO.1 입증
2000년, 건설업계 최초로 아파트 브랜드를 런칭하며 국내 주거 문화를 선도해 온 e편한세상은 아파트 본연의 가치인 편안한 주거 생활에 집중하며, 혁신적 기술과 디자인을 앞세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No.1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e편한세상은 고객들의 생활을 기반으로 한 빅데이터를 분석 후 다양한 영역의 데이터와 통합하여 시대의 흐름에 맞는 변화와 라이프스타일 패턴을 연구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최근 국내·외 소비 및 주거 트렌드, 고객 행태, 생활 패턴을 적극 반영하여 e편한세상만의 기술,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집약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를 개발했다. C2 하우스는 ‘크리에이티브 리빙(Creative Living)’과 ‘커스터마이징 스페이스(Customizing Space)’의 결합어로 “개인의 성향과 개성에 맞춰 사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 평면 특화가 아닌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 가능하도록 개발한 e편한세상만의 새로운 주거 플랫폼으로 인테리어 스타일부터 구조, 설계 등의 다변화를 통해 개인 또는 가족구성원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공간 구현이 가능하다.

국내 첫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 NO.1 입증
또한 사회적 문제로 대두된 미세먼지 문제에 맞서 2016년, 업계 최초로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을 개발하였다. 최근에는 기존 시스템에서 업그레이드 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건설사 최초로 자동으로 세대 내외 공기 질이 관리되는 공기정화시스템으로 차별성과 혁신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