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을 맞은 한경닷컴이 '위기 때 빛나는 역발상 투자전략'을 주제로 '한경 재테크쇼'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다.

개막식을 시작으로 한상춘 한국경제신문 논설위원이 하반기 경제전망과 달러화 투자전략에 대해 안내한다. 이어 해외 부동산 투자자로 유명한 방송인 방미 씨가 '규제의 시대 속에서 해외 부동산에 답이 있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오후에는 이다솔 메리츠종금증권 강남금융센터 차장이 소개하는 주식 최고수의 투자 비법이 공개된다. 이 차장은 동료들과 함께 '2019 한경스타워즈 상반기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해 52%의 수익률로 우승했다. 이영원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컨설팅팀 이사는 '주식도 이제 해외는 직구시대'를 주제로 해외 주식에 대해 소개한다.

이밖에 김학렬 더리서치그룹센터장은 미래가치가 확실한 알짜 부동산 발굴 비법를 공개하고, 이승현 진진세무회계법인 대표가 2019년 세법 개정안에 따른 상속·증여·부동산 양도세 절세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한경 재테크쇼 참가자에게는 점심 식사와 강연자료집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3만원이다.

□ 일시 : 2019년 8월 22일(목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30분
□ 장소 :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 그랜드볼룸
□ 주최/주관 : 한경닷컴
□ 참가비 : 3만원(점심 식사/강연자료집 제공)
□ 문의 : 한경 재테크쇼 사무국
▶ '2019 한경 재테크쇼' 신청 바로가기
http://sp.hankyung.com/edition_2019/strategy/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