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사진=연합뉴스
호날두/사진=연합뉴스
KBS2 '으라차차 만수로'가 '노쇼' 논란이 불거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의 인터뷰 취소와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으라차차 만수로' 측은 "호날두를 특정한 인터뷰가 아닌 유벤투스 선수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하려고 논의 중에 최종적으로 촬영을 진행하지 않기로 한 것"이라고 29일 밝혔다.

이어 "유벤투스 선수 지각이나 다른 이슈 때문에 촬영하지 못한 것안 아니다"라고 말했다.

'으라차차 만수로' 측은 지난 26일 열린 유벤투스와 팀K리그의 친선경기에 가지도 않았다고 강조했다.

하지ㅏㄴ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하는 배우 김수로는 호날두 사진을 게재하며 "뭐라고 말을 좀 해줘", "안그러면 많이 섭섭할거야"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으라차차 만수로 /사진=KBS 홈페이지
으라차차 만수로 /사진=KBS 홈페이지
이날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경기에는 '호날두 45분 이상 출전'이라는 내용이 계약에 포함되어 있었으나 경기에 출장하지 않아 논란이 됐다.

마우리치오 사리 유벤투스 감독은 "호날두가 뛸 예정이었는데, 근육 상태가 좋지 않아 안 뛰는 게 나을 것 같아 그렇게 결정했다"고 해명했다.
사진=호날두 인스타그램
사진=호날두 인스타그램
하지만 호날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집에 오니 좋다(Nice to back home)"라는 설명과 함께 헬스장에서 장난치는 모습을 올려 팬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