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있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ITZY(있지)가 더위를 얼릴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있지는 29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를 발매한다. 데뷔곡 '달라달라' 발표 이후 약 5개월 만의 컴백이다.

있지는 컴백에 앞서 이날 0시 타이틀곡 'ICY(아이씨)'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ICY'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걸크러쉬 매력과 짜릿하고 통쾌한 영상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화려하게 반짝이는 비주얼부터 답답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비트, 파워풀하고 다이내믹한 댄스 브레이크, 그루브 넘치는 춤을 선보이며 자유분방하게 LA를 누비는 5인의 모습까지, 팬들이 ITZY에 원하는 모든 것들이 담겨있다.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한 '쿨 서머송'이다. 메인 작사, 작곡가인 박진영을 필두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쟁쟁한 작곡가들이 협업으로 곡을 완성했다.

본격적인 활동 전부터 있지의 컴백은 인기가 뜨겁다. 'ICY' 뮤직비디오는 29일 오전 공개한 지 7시간 만에 4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ITZY는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ICY' 및 새 앨범 'IT'z ICY'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어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