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북한단신] 국제적십자사 사무총장 방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엘하지 아 시 국제적십자사·적신월사연맹(IFRC) 사무총장과 일행이 22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중국 퇴역군인사무부의 리샹동 국장을 단장으로 하는 청년간부 대표단이 22일 평양에 도착해 조중친선협회가 연회를 열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말리 아프리카민주독립단결당의 오마르 마리꼬 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아프리카민주주의혁명동맹 대표단이 22일 평양에 도착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 김동선 부위원장을 단장으로 하는 조선직업총동맹 대표단이 몽골을 방문하고 22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전했다.

    ▲ 베네수엘라 통일사회주의당 청년전국지도부 대표단이 22일 귀국했다고 중앙통신이 보도했다.

    대표단은 앞서 이날 만수대의사당에서 최휘 노동당 부위원장을 만나 담화하고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보낸 선물을 전달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현실판 '미지의 서울' 박보영 사례…法 "공무상 질병" 인정

      추가근무, 업무 스트레스로 우울증이 악화돼 결국 자살한 공무원에 대해 법원이 공무상 질병에 해당한다는 판단을 했다.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제3부(재판장 최수진)는 지방교육행정 공무원으로 근무하다 숨진 A씨...

    2. 2

      법정에도, 기업에도 '악마의 대변인' 필요한 이유 [하태헌의 법정 밖 이야기]

      한경 로앤비즈의 'Law Street' 칼럼은 기업과 개인에게 실용적인 법률 지식을 제공합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조세, 상속, 노동, 공정거래, M&A,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 이슈를 다루며, 주...

    3. 3

      尹 '내란우두머리' 1심, 금주 마무리…특검 구형 이목집중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이 금주 내 마무리될 전망이다.5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지귀연 부장판사)는 이번 주 네 차례 공판을 열고 윤 전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 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