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호텔 델루나' 이준기, 짧았지만 강렬했던 카메오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텔 델루나’이준기, 아이유의 요청으로 특별 출연
    ‘호텔 델루나’이준기, 퇴마 능력자 신부로 분해
    '호텔 델루나'이준기 /사진=TVN 제공
    '호텔 델루나'이준기 /사진=TVN 제공
    배우 이준기가 절친으로 알려진 아이유(이지은)을 위한 카메오 역할을 임팩트 있게 해냈다.

    이준기는 지난 20일 방영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3회분에 깜짝 등장했다. 천주교 신부로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절친으로 알려진 아이유(이지은)을 위한 카메오 역할을 임팩트 있게 해냈다.

    호텔 델루나 주연인 아이유와의 친분으로 특별출연을 흔쾌히 결정,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 후보 중 1순위 인물이었던 퇴마 능력자 신부로 분했다.

    이준기는 부마자 앞에서 라틴어로 된 기도문을 외우며 퇴마의식을 거행하는 연기를 선보였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이준기의 강렬한 눈빛과 아우라는 순식간에 드라마 분위기를 영화처럼 만들었다는 감상평도 나왔다.

    사제복도 완벽하게 소화한 비주얼 덕분에 잠깐 등장한 것만으로도 화제가 됐다.

    이준기는 압도적 연기력과 존재감으로 드라마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얼굴을 보이며 향후 행보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김경미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호텔 델루나' 이준기, 신부로 깜짝 출연…절친 이지은 지원사격

      신부로 변신한 이준기가 호텔 대표가 된 절친 이지은을 찾아간다.배우 이준기가 tvN ‘호텔 델루나’에 3회 방송에서 깜짝 출연한다. 평소 친하게 지내온 이지은(아이유)이 직접 섭외한 특급 카메오...

    2. 2

      이준기, 아이유와 끈끈한 의리 이어간다…'호텔 델루나' 특별출연 [공식입장]

      이준기가 '호텔 델루나'에 특별출연하며 아이유와의 끈끈한 의리를 이어간다.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18일 한경닷컴에 "이준기가 아이유와의 인연으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

    3. 3

      '호텔 델루나' 화려한 CG의 주역 디지털아이디어

      판타지 호러 특집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가 첫 방송(7월13일)된 이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화려한 컴퓨터그래픽(CG)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CG 작업을 맡은 곳은 디지털아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