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네오펙트, 미국·독일 재활 병원에 재활 솔루션 납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네오펙트는 올 2분기 미국 재향군인부(DVA)를 비롯해 세계에서 저명한 재활병원 및 소아병원에 라파엘 스마트 재활 솔루션을 납품했다고 16일 발표했다.

    DVA는 미국 전역에 150여 개의 병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미국 퇴역군인을 위한 의료보험, 금융 등 여러 분야의 복지 혜택을 제공하는 정부 기관이다. 라파엘 스마트 재활 솔루션은 DVA의 제품 인증 및 등록 심의 과정을 거쳐 선정됐다. 앞으로 미국 퇴역군인 환자들이 이 솔루션을 사용해 재활 훈련을 하면 DVA의 보장을 받는다.

    이밖에 2019 최우수 소아병원으로 선정된 위스콘신소아병원을 비롯해 텍사스스코티시라이트 소아병원, 버크 신경학 클리닉 등에 납품을 성사했다.

    네오펙트 유럽법인은 최근 독일의 대표적인 재활병원인 엠블란디쿰과 헬무트 티엘 재활시설에 솔루션을 납품했다. 네오펙트는 엠블란디쿰과 함께 독일에서 첫 번째 임상실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해외 시장에서 안정적인 매출 기반을 다지고 있다”며 “이번 해외 납품 사례는 B2B 진출의 판로 개척과 동시에 B2C 사업 확대에 필요한 임상 사례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상익 기자 dir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에이스바이옴, 유산균 BNR17 브라질 식약처 등록 완료

      바이오니아의 프로바이오틱 전문 자회사인 에이스바이옴이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의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 등록을 완료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에이스바이옴은 BNR17의 균...

    2. 2

      이강안 푸른뫼의원 원장 "16년째 오지서 진료…힘 다할 때까지 의술 펼칠 것"

      “청산도에서 건강하게 진료할 수 있도록 간식거리를 챙겨준 환자와 가족에게 감사 인사를 돌리고 싶습니다.”제7회 성천상 수상자로 선정된 이강안 푸른뫼중앙의원 원장(83·사진)은 15일...

    3. 3

      6번째 항체 바이오시밀러 임상 착수한 셀트리온 "3兆 천식·두드러기 치료제 시장에 도전"

      셀트리온이 알레르기성 천식 및 만성 두드러기 치료제의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에 도전한다. 램시마(자가면역질환), 허쥬마(유방암), 트룩시마(혈액암) 등을 발판 삼아 바이오시밀러 시장의 글로벌 강자로 떠오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