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GM "쉐보레 볼트EV가 월 50만원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지원
    한국GM "쉐보레 볼트EV가 월 50만원대"
    한국GM은 이달 말까지 볼트EV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월 50만원대에 차량 구입(LT 기준)이 가능하다. 가솔린 중형차인 말리부 2.0 터보와 비교하면 일평균 100km를 주행할 때 월 30만원 수준의 비용 절감효과가 있다는 평가다.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은 선수금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과거 쉐보레(대우차 포함) 차량 구매 경험이 있거나 5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도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공무원을 대상으로도 50만원의 특별 지원이 적용된다.

    현금 지원과 장기할부가 결합된 72개월 ‘콤보 할부’ 프로그램 역시 기존 8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혜택이 확대됐으며(현금 혹은 충전 카드 지원), 선수금 없는 1.9% 저리장기 할부 역시 기존 36개월에서 72개월까지 확대 적용됐다. 그 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지원된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잠재력을 갖춘 미래 가망 고객에게 볼트 EV의 높은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볼트 EV의 상품 가치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악화되는 반일감정…日기업, 신제품 발표회 잇단 취소

      일본차 업계가 연일 높아지는 반일 감정에 골머리를 싸매고 있다. 일본 정부가 한국 국민감정을 지속 자극하는 가운데 글로벌 본사에서도 이를 방관하고 있어 한국 지사만 곤욕을 치르는 상황이다.한국닛산이 16일로 예정됐던...

    2. 2

      현대모비스, 러시아에서 자율주행 로보택시 운영한다

      현대모비스가 자율주행 로보택시를 공개하고 러시아에서 시범운영에 나선다.현대모비스는 현대차의 신형 쏘나타를 기반으로 만든 자율주행 택시를 11일 공개했다.완전 자율주행 플랫폼 기반으로 러시아 최대 포털 사업자 얀덱스와...

    3. 3

      SK에너지, 직영주유소서 태양광 발전·전기차 충전

      SK에너지가 한국에너지공단 등과 친환경 에너지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11일 체결했다. SK주유소와 화물차 휴게소인 내트럭하우스 등을 통해 태양광 발전과 전기자동차 충전 서비스를 시작하는 내용이다.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